HomeOpen Position채용 정보
포지션 | CRM | ||
---|---|---|---|
회 사 | 중소기업 | 직 급 | 주임 ~ 과장 |
외국어 | 수준 : | 근무지 |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2차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▣ 고객사: (주)아이에프씨아이
http://www.ifci.co.kr/ ▣ 고객사: LG U+ 1차벤더. / 매출 800억 (2013년기준) 설립년도: 2011. 07. 11 직원수: 150명 본사 위치: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1-54번지 근무지 : (IFCI 성수센터)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25-2번지 (성수역 3번 출구 300M내) 주요사업: LG U+를 기반으로 한 정보통신 서비스 근무형태: 정규직 ▣ 모집배경 - 신규 부서 편성에 따른 인원 충원 ▣ 기한 : ASAP ▣ 채용분야 : CRM 팀 (대리급 1명, 주임급 2명) ▣ 담당업무 - 휴대폰 개통관련 문의 응대 - 고객 CLAIM 처리 ▣ 직급 - 대리급: 경력 6년 ~ - 주임급 : 경력 1년 ~ 3년 내외 - 콜센터 CLAIM 관리 경력자 - LGT 전산 관련경험자 우대 - 성별: 무관 - 근무지: IFCI 성수센터 / 성수역 인근 ▣ 급여 및 복리후생 - 근무형태 : 정규직 - 근무시간 : 오전 10시 ~저녁 7시 - 근무요일 : 주5일근무 (월~금) (평균 월 2회 주말 근무 편성됨 / 수당 별도 지급) - 근무지 : 서울 성수역 인근 - 급여 : - 대리급: 2,400 만~ 2,800 만원 - 주임급: 2,300 만 ~ 2,500 만원 -신입기준: 연봉 (2,200만) 월 1,833,000원 지급됨 (고정급임: 실적급 없음-> 실적 압박 無) 입사후 수습기간(2개월) 급여 80% 지급됨 - PS (성과급 지급) 정규직으로 연차에 따른 호봉인상 보장 ( 업무능력을 인정받을경우 조기 승진가능) - 복리후생: 4대보험, 퇴직금, 연차, 명절 선물 장기근속사원 년 1회 해외여행 |
성 명 | 최영석 이사 | 이메일 | victima@visionsmi.com |
---|---|---|---|
전 화 | 0269251596 | 휴대폰 |